이용 약관

구분선
모바일 검색

이용 약관 목록

 

 

on114.co.kr: 한국어로 작성하는 문서에는 온 114로 표시합니다. 한국어 외의 언어로 번역하는 문서에는 on114로 표시합니다.

 



 

1. 약관 명시

 



 

114에 관련된 여러 가지 사항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도움말 들을 마련하여 아래와 같이 게시합니다.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114 사이트 첫 화면에 게시하되 세부 내용을 연결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도움말: 114 사이트 알림판에 게시하되 세부 내용을 몇몇 조목으로 나누어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공지 사항, 유의 사항, 이용 안내, 자주 묻는 내용 들을 도움말에 포함합니다.

 

 

에이치알커뮤니케이션즈(이하 온 114 사업자라고 합니다.)에서 온 114 사이트를 운영하고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4 사업자 정보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불만이나 이의 제기를 맡아보는 곳을 이 약관 “11. 고객 센터에 표시합니다.

 



 

20190115일에 이 약관을 공지하고, 20190115일부터 이 약관을 시행합니다.

 



 

2. 약관 개정

 

 

이용 약관을 개정하는 때는 시행 날짜와 사유를 명시하여 온 114 사이트 알림판에 30일 이전부터 시행 날짜까지 공지하며, 개정 이전 내용과 개정 이후 내용을 알기 쉽도록 비교하여 게시합니다. 다만 관계 법령에 따라 개정하는 때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관계 법령을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3. 서비스 제공

 

 

114 서비스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온 114 사이트를 설정하여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그리고 유선 전화, 무선 전화, 전자 우편을 사용하여 직접 또는 간접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고자 하는 분이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마친 분(이하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라고 합니다.)이 만 15세 미만이면, 114 사업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중지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검색하고 선택하는 분(이하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라고 합니다.)의 활동 정보를 토대로 하여 통계를 내고,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 또는 제삼자에게 통계 자료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특정 개인(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를 말합니다.)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통계 자료에서 제외하도록 주의를 기울입니다.

 

 

31. 웹 사이트 운용 조건

 

 

114 사업자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상태로 온 114 사이트를 운영하되 그 효력이나 효과를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한편 서비스 제공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는 때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에게 그 내용을 알리기로 합니다.

 

 

서비스 제공의 변경: 기술 사양, 통신 환경 변화로 온 114 서비스 제공 내용을 변경하는 때는 그 내용을 온 114 사이트 알림판이나 팝업 화면에 공지합니다.

 

 

서비스 제공의 중단: 설비 점검, 유지 보수로 온 114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때는 그 내용을 온 114 사이트 알림판이나 팝업 화면에 공지합니다. 설비 고장, 통신 두절로 온 114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 즉시 공지하기 어려운 때는 현황을 파악한 이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114 사업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온 114 사이트에 입력하는 자료, 게시하는 정보에 기반을 두고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를 대리하여 쌍방의 거래를 트지 아니합니다.

 

 

4. 서비스 이용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를 거쳐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도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정보를 교류하거나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41.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에 대한 청약(계약), 청약 철회, 계약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별도의 가입 절차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 온 114 사업자가 그 업무를 맡기는 곳(이하 온 114 파트너라고 합니다.)에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는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하고 온 114 사업자가 정하는 서식에 따라 여러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신청합니다. 114 사업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기재한 여러 정보를 재차 확인하고 승낙하는 절차(검수나 제작 상태를 말합니다.)를 거쳐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마칩니다.

 

 

가입 신청의 취소: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는 가입 신청을 하는 날부터 7일 이내에 가입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온 114 사업자가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의 여러 정보를 이미 확인하고 승낙한 때는 가입 신청을 취소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하여야 합니다.

 

 

변경 신청: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변경 신청을 하고자 하는 때는 온 114 사이트(멤버 사이트를 말합니다.)에 로그인을 하여 여러 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4 사이트에 로그인을 할 때에 입력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잘 모르거나 잊어버린 경우 온 114 파트너나 고객 센터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따라야 합니다.

 

 

해지 신청: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탈퇴(해지)하고자 하는 때는 온 114 파트너나 고객 센터에 모바일 홈페이지 종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한편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일정 기간만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자 하는 때는 온 114 파트너나 고객 센터에 모바일 홈페이지 일시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유료 서비스를 등록하는 때는 온 114 사업자가 제공하는 결제 방법으로 유료 서비스 대금을 온 114 사업자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다만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만 19세 미만이면, 사안의 완급에 따라 그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114 사업자가 제공하는 결제 방법을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무료 서비스를 등록하는 때는 온 114 사업자가 지정하는 온 114 외의 서비스 상품에 먼저 가입하여야 합니다. 114 사업자가 지정하는 온 114 외의 서비스 상품을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42.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게시판 기능, 전화 연결 방법 들을 이용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에게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근하는 경로에 따라 전화 연결 방법을 이용하는 데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문자, 그림, 화상 들을 선택하는 때에 하이퍼링크 방식으로 외부 웹 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따로 운영하는 홈페이지, 블로그, 동영상 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43. 웹 사이트 사용 조건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는 이 약관으로 금지하거나 공공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이 약관으로 금지하는 행위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예시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는 온 114 사이트를 부정하게 또는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부정하게 또는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예시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는 온 114 사이트(모바일 홈페이지를 포함합니다.)에 입력하는 자료, 게시하는 정보에 대하여 신뢰성, 정확성, 적법성 들을 확약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정보를 교류하거나 의사소통을 하는 때에 방문자의 개인 정보를 스스로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추천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 활동 정보에 기반을 두고 여러 모바일 홈페이지를 온 114 사이트에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통계, 검색어 명세 들을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 활동 정보에 포함합니다.

 

 

114 판촉이나 기획 행사에 기반을 두고 여러 모바일 홈페이지를 온 114 사이트 또는 온 114 사이트와 관련한 블로그, 에스엔에스에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판촉이나 기획 행사를 치르는 때에 온 114 사업자가 배치와 작업 조건을 정하기로 합니다.

 

 

114 판촉이나 기획 행사에 기반을 두고 여러 모바일 홈페이지를 온 114 외의 사이트(이하 포털 사이트라고 합니다.)에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과 작업 조건을 이 약관 “51. 포털 사이트 게재에 별도로 표시합니다.

 

 

51. 포털 사이트 게재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과 관리 단계에서 포털 사이트 게재를 신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모바일 홈페이지를 포털 사이트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포털 사이트 게재와 관련한 인증 정보, 증서 정보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그 인증 정보나 증서 정보가 충분하지 아니하는 때는 등록과 작업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편 포털 사이트 게재와 관련한 등록, 검색, 노출에 관하여는 각 포털 사이트의 운영 정책을 따릅니다.

 

 

6. 개인 정보 보호

 

 

114 사업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방문자에게 개인 정보 수집 목적, 수집 항목, 수집 방법, 공유(제삼자 제공을 포함합니다.), 보유 기간, 파기 절차 들을 공개하기로 합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서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는 온 114 사업자에게 개인 정보 열람(오류 정정을 포함합니다.), 개인 정보 삭제 들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서 세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만 15세 미만이나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을 이미 마친 경우에는 그 법정 대리인이 온 114 사업자에게 개인 정보 열람이나 개인 정보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7. 지식 재산 보호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온 114 사이트에 입력하는 자료, 게시하는 정보에 대한 지식 재산권은 그 신청자에게 귀속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에게 귀속된 지식 재산권을 그 신청자의 승낙 없이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삼자가 사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가 온 114 사이트에 입력하는 자료, 게시하는 정보에 대한 지식 재산권은 그 방문자에게 귀속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귀속된 지식 재산권을 그 방문자의 승낙 없이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삼자가 사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14 사업자가 온 114 사이트에 입력하는 자료, 게시하는 정보에 대한 지식 재산권은 온 114 사업자에게 귀속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는 온 114 사업자에게 귀속된 지식 재산권을 온 114 사업자의 승낙 없이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삼자가 사용하게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14 서비스나 온 114 사이트를 분석하고 시험하는 용도로 또는 고객 지원이나 여타 통지(불만이나 이의 제기, 권리 침해 신고를 말합니다.)를 목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에게 귀속된 지식 재산권을 사용하는 때는 예외로 처리합니다.

 

 

8. 권리 침해 신고

 

 

이 약관으로 금지하는 행위를 비롯하여 지식 재산권 침해, 사생활 침해, 인격(명예) 침해 들을 인지하는 경우 온 114 사업자에게 권리 침해 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으로 금지하는 행위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권리 침해 신고를 맡아보는 곳을 이 약관 “11. 고객 센터에 표시합니다.

 

 

114 사업자에게 권리 침해 사항이 접수되면, 권리 침해에 해당하는 정보를 게시한 분(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를 말합니다.)에게 권리 침해 사항을 통지하고 30일 기간을 정하여 해명(의견 진술을 말합니다.)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그 30일 동안 권리 침해에 해당하는 정보 또는 그 정보를 게시한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근할 수 없도록 임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9. 손해 배상

 

 

114 사업자가 이 약관이 정하는 바를 위반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신청자는 온 114 사업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발생 원인에 해당하는 사건 횟수와 상관이 없이 배상 한정 금액을 유료 서비스 대금으로 정하기로 합니다.

 

 

114 사업자가 이 약관이 정하는 바를 위반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 그 방문자는 온 114 사업자에게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발생한 상황을 토대로 하여 화폐 가치로 환산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해서만 책임을 지기로 합니다.

 

 

이 약관 “31. 웹 사이트 운용 조건에 관련하여 온 114 사업자가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증명하는 때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웹 사이트 운용 조건에 관련된 책임 면제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예시합니다.

 

 

이 약관 “43. 웹 사이트 사용 조건에 관하여는 온 114 사업자의 고의나 과실 유무를 가리지 아니하고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웹 사이트 사용 조건에 관련된 책임 면제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예시합니다.

 

 

10. 준거법과 재판권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온 114 사업자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에는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피해 구제 신청을 하는 경우 공정 거래 위원회 또는 지방 자치 단체에서 의뢰하는 분쟁 조정 기구의 조정안을 따를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와 온 114 사업자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분쟁 해결이나 조정을 포함합니다.) 또한 이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온 114 사업자 사이에 제기하는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합니다. 분쟁에 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 온 114 사업자의 소재지를 담당하는 법원에 제소하기로 합니다. 114 사업자의 소재지를 이 약관 “12. 보충 설명에 표시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방문자와 온 114 사업자 사이에 제기하는 소송 또한 이와 같습니다.

 

 

11. 고객 센터

 

 

불만이나 이의 제기, 권리 침해 신고를 맡아보는 곳을 아래와 같이 명시하며 이를 온 114 사이트 첫 화면에도 게시합니다.

 

 

 

 

114 고객 센터: 02-2131-2221

 

114 불만 접수: on114.co.kr: 불만 접수

 

 

12. 보충 설명

 

 

“1. 약관 명시에서 말하는 온 114 사업자 정보란 아래와 같습니다. “10. 준거법과 재판권에서 말하는 온 114 사업자의 소재지란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 번호: 105-86-07729

 

법인명: 에이치알커뮤니케이션즈

 

대표자: 남윤성

 

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64(서교동, 서교제일빌딩 5)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개인 정보 취급 방침> “11.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에 명시함.

 

위치 정보 관리 책임자: 해당 사항 없음.

 

 

“2. 약관 개정에서 말하는 관계 법령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을 따릅니다. 약관 일부 조항이 관계 법령에 따라 무효인 경우 이 약관은 나머지 조항만으로 유효하게 존속합니다.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저작권법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청소년 보호법

 

부가가치세법

 

전기통신사업법

 

 

“41.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에서 말하는 114 사업자가 제공하는 결제 방법”(무통장 거래)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온 114 사업자의 은행 계좌에 유료 서비스 대금을 입금하는 방식만 시행합니다.

 

 

은행 이름: 국민은행

 

계좌 번호: 069-25-0018-846

 

예금주 이름: 에이치알커뮤니케이션즈

 

 

“41.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에서 말하는 온 114 사업자가 지정하는 온 114 외의 서비스 상품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114] 무료 서비스 등록 이후에 [114 사업자가 지정하는] 114 외의 서비스 상품을 탈퇴(해지)하면, 114 사업자는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임의로 종료(해지)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름: 우선번호안내서비스

 

서비스 지역: 강원도, 경기도,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43. 웹 사이트 사용 조건“8. 권리 침해 신고에서 말하는 이 약관으로 금지하는 행위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방문자는 아래 사항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이 약관으로 금지하거나 공공 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면, 114 사업자는 그 자격을 제한하거나 서비스 접근(이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114 사이트(모바일 홈페이지를 포함합니다.)에 자료를 입력하거나 정보를 게시하는 때에 허위 내용이 없어야 합니다.

 

114 사이트(모바일 홈페이지를 포함합니다.)에 자료를 입력하거나 정보를 게시하는 때에 제삼자 정보를 도용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자기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이 온 114 사이트에 입력한 자료나 게시한 정보를 임의로 조작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자기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이 온 114 서비스를 신청하는 때에 훼방을 놓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온 114 사업자 간 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자기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이 온 114 서비스를 이용하는 때에 훼방을 놓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방문자 간 정보 교류나 의사소통을 위협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자기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이 행사하는 저작권을 비롯하여 지식 재산권을 침범하고 해를 끼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자기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을 헐뜯어 명예를 훼손하거나 다른 사람의 업무를 방해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공공질서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정보를 온 114 사이트에 게시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특히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을 온 114 사이트에 공개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114 사업자가 정한 정보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송신하거나 게재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43. 웹 사이트 사용 조건에서 말하는 [114 사이트를] 부정하게 또는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방문자는 온 114 사이트를 온 114 사업자가 정하는 방법대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114 사이트에서 결제 방법을 악용하거나 결제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에 포함합니다.

 

114 사이트에서 바이러스 감염 파일을 실행하는 행위(해킹이나 역분석을 포함합니다.)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에 포함합니다.

 

114 사이트를 변조하거나 소스 코드에 접근하는 행위(해킹이나 역분석을 포함합니다.)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에 포함합니다.

 

114 사이트를 영리 목적으로 복제(디프 링크를 포함합니다.)하거나 감시(모니터링을 포함합니다.)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114 사이트에 입력된 자료, 저장된 기록, 게시된 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재생산하거나 제삼자에게 양도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114 사이트에 귀속된 외관, 상표, 디자인, 로고타이프를 영리 목적으로 재생산하거나 제삼자에게 양도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9. 손해 배상에서 말하는 웹 사이트 운용 조건에 관련된 책임 면제란 아래와 같습니다. 114 사업자에게뿐만 아니라 온 114 관계자에게도 아래 사항을 적용합니다. 114 관계자란 온 114 사업자와 특수한 관계에 있는 자, <개인 정보 취급 방침> “61. 개인 정보 취급 위탁에 명시하는 자를 말합니다.

 

 

천재지변이나 이와 같다고 볼 수 있는 불가항력 상태에 놓여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온 114 사업자는 이로 인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신청자나 방문자 귀책사유로 온 114 사이트에 장애가 생겨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온 114 사업자는 이로 인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삼자가 고의로 온 114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여 온 114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온 114 사업자는 이로 인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9. 손해 배상에서 말하는 웹 사이트 사용 조건에 관련된 책임 면제란 아래와 같습니다. 114 사업자에게뿐만 아니라 온 114 관계자에게도 아래 사항을 적용합니다. 114 관계자란 온 114 사업자와 특수한 관계에 있는 자, <개인 정보 취급 방침> “61. 개인 정보 취급 위탁에 명시하는 자를 말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관리) 단계에서 온 114 사이트에 입력된 자료, 저장된 기록, 게시된 정보 들에 신뢰성이나 정확성을 기한다고 보증할 수 없으며 온 114 사업자는 이로 인하여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나 방문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개설(관리) 단계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가 기대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보증할 수 없으며 온 114 사업자에게는 그 기대 수익을 보장하거나 [모바일 홈페이지] 효력 상실에 따른 손실을 보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자와 방문자 간 정보 교류나 의사소통 단계에서 어느 한쪽이 손실이나 손해를 입거나 쌍방이 이 문제로 분쟁하는 경우 온 114 사업자에게는 그 손실을 보상하거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으며 그 분쟁에 관여할 책임도 없습니다.

 

 

 

 

114 이용 약관 [개정 190115]